홈 > 쉐어/벼룩 > 쉐어/렌트/양도
쉐어/렌트/양도

*시티-여자만사는집, 2인1실에서 1분 구해요 :)

로미줄 0 5644

 

안녕하세요~

시티 무료 트램존 내 아파트에서

세컨룸 2인 1실 사용하실 여자 1분 구합니다.

여자만 사는 집입니다 ( ˈ᎑ˈ )


[집 정보]

•3bed 2bath 아파트

•총 5명 거주 (거실 쉐어 없음 XXX)

•Parliament 역 도보 3분/ 무료트램 정류장 도보1분

•넓은 공용공간 - 2개 다이닝테이블 공부/식사 자유롭게 가능해요!

•카펫 아닌 나무 바닥

•헬스장 / 수영장 / 테니스코트 / BBQ 이용 가능

•전기밥솥,토스터기,에어프라이어,건조기,등등 완비




[방 정보]

•1싱글 침대 2개

•개인 책상(화장대) 각 1개

•화장실 3명 사용 (샤워실과 변기 분리)

•큰 냉장고 3명만 공유 (냉장고 2대)



[조건]

2인 1실: 인당 $235/주

-디파짓 3주

-노티스 3주

-미니멈 3개월

-개인 키 지급




[입주]

•1월 28일부터 가능 (날짜 조정 가능)




연락주시면 사진 보내드리겠습니다 (여기 사진 올리는법을 모르겠네요...ㅠㅠ)

밑에 오픈채팅 링크로 연락주세요 (❛ ֊ ❛„)

 

https://open.kakao.com/o/sYr6xmLh

0 Comments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